쿠쿠홈시스는 다양한 안마모드 제공과 체형별 미세조절이 가능한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은 에어백·에어밸브·에어펌프 등 총 45개로 구성된 에어 마사지 솔루션을 탑재해 보다 섬세한 안마를 구현 가능하다. 특히, 자사 일반형 모델 대비 4D 에어백 안마모듈 전용 에어펌프가 1개 더 탑재돼 사용자 하중에 맞춘 꼼꼼한 안마감을 제공한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또한, 실속형 리네이처 안마의자는 안마 강도와 속도(6단계), 에어 강도(3단계)를 다양하게 조절할 수 있다.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케어하는 S프레임과 허리부터 하체까지 밀착시키는 L프레임을 조합한 SL프레임으로 전신을 안마의자에 밀착시킨 후 안마를 시작하는 것도 특징이다. 등 너비 조절과 최대 18㎝의 다리 길이 자동 조절 기능도 탑재해 각기 다른 체형도 커버된다.
안마 모드로는 쉽게 종아리가 붓는 소비자를 위해 추가한 \’비빔 마사지\’ 모드와 릴렉싱모드, 지압모드 등 24개의 자동모드와 각각 6개 모드를 제공하는 수동·에어모드 등 총 36개의 안마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 신제품은 등·허리 부분에 따뜻한 온기를 제공하는 온열 기능을 비롯해 리클라이닝, 블루투스 오디오, USB 충전 포트 지원 등 다양한 사용자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총 4곳에 끼임 방지 안전 센서도 적용했다.
쿠쿠홈시스 관계자는 “실속형 안마의자 출시를 통해 쿠쿠홈시스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안마의자 라인업을 완성했다”며 “안마 기술에 지속 투자하고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해 남녀노소 모두가 편리하게 하루의 피로를 말끔히 털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 KT, 안전 플랫폼 ‘올 인 세이프티’ 도입
- 시중은행, 총 3조원 규모 기후기술 펀드 조성…어디에 투자할까
- 이상일 용인시장, ‘신성장동력 허브’ 주제로 시민과 대화
- 쉐보레 ‘봄맞이 오너케어 캠페인’ 실시
- “환전 없이 QR로 결제” 이디야커피, 업계 첫 타이완페이 도입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