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쇠네농산물을 운영하는 디에스글로벌이 광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고액 법인 기부 프로그램 ‘광주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하고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0일 밝혔다. 광주 나눔명문기업은 기업의 기부 활성화를 통해 지역과 기업의 상생을 추구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다. 대한민국 대표 기업의 주요 기부 프로그램으로 1억 원 이상 기부 또는 3년 이내 기부 서약 참여 기업이 선정된다.
디에스글로벌은 이번 가입을 통해 1억 원의 기부금을 전달하며 지역 사회 기여를 강화했다. 전달된 기부금은 광주시 돌봄이웃 복지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조휘석 대표는 “이번 가입은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아버지 조덕선 회장님의 가치를 이어받아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며 “2020년, 2021년에는 돌봄이웃을 위해 쌀 2000kg을 기부하는 등 나눔 실천을 이어온 돌쇠네농산물은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9년 설립된 농산물 유통 브랜드 돌쇠네농산물은 복잡한 중간 유통구조를 없애고 합리적인 가격의 농수산물을 판매하며 5년 연속 매출 기록을 달성하고, 23년도에는 655억 매출을 달성하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최근에는 신규 업체가 증가해 1000개사를 돌파했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신선한 농산물 공급, 친절한 고객 서비스로 탄탄한 충성고객 기반을 구축해 상품 재구매율 60%, 누적 회원 수 약 110만명을 기록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