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노티드가 베이커리 신제품 14종 및 5월 한정판 케이크 2종을 선보이며 베이커리 라인업 강화에 나선다.
베이커리 신메뉴 14종은 △ 크림 소금빵 5종 △크림 도넛 3종 △링 도넛 3종 △볼 도넛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한정판 케이크 2종도 함께 선보인다. 노티드는 다양한 베이커리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 증가에 따라 도넛의 종류를 확대하고, 특제 레시피를 적용한 크림 소금빵을 개발했다.
먼저 ‘크림 소금빵’은 노티드의 시그니처 크림이 폭신하고 쫄깃한 빵과 조화를 이룬다. 특히 덴마크산 프리미엄 버터와 영국 왕실에서 이용하는 말돈 소금으로 만들어져 고소하고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여기에 바닐라 커스터드가 어우러진 우유 생크림을 비롯해 황치즈 크림, 피스타치오 크림, 말차 크림, 모카 번 연유 크림 등 다양한 맛의 크림이 추가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부드러운 식감의 ‘링 도넛’과 한입 크기의 ‘볼 도넛’도 선보인다. 링 도넛은 △클래식 시나몬 △더블 카카오 △아몬드 캐러멜로 구성되며, 볼 도넛은 △시나몬 슈가 △오리지널 글레이즈 △카카오 글레이즈가 준비된다. 기존 인기 메뉴인 크림 도넛 라인업도 ‘그린티 쇼콜라 크림’, ‘카푸치노 크림’, ‘피스타치오 크림’ 3가지 메뉴가 새롭게 출시돼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감사와 사랑을 전하는 한정판 케이크 2종은 ‘러브&땡스(Love&Thanks)’ 콘셉트로 제작됐다. 진한 고구마 무스와 고소한 우유 크림이 어우러진 ‘카네이션 고구마 우유 생크림’과 헤이즐넛 캐러멜과 초콜릿 크림, 바삭한 크런치 볼이 조화를 이루는 ‘크림버니의 핑크 가든’이 출시된다.
소금빵 및 도넛 신제품 등 신메뉴 16종은 전국 노티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 가정의 달 기념 한정판 케이크는 내달 17일까지 예약 구매 가능하며 5월 한 달간 노티드 일부 매장에서도 판매된다.
출시를 기념해 크림빵 4종 구매 시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노티드
- 9.81파크, 제주 여름축제 ‘구팔일 올데이 페스티벌’ 개최
- 뉴욕증시, 테슬라 급등·기업 실적 기대에 상승 출발
- 롯데칠성음료, 시간여행 ‘칠성사이다 레트로 에디션’ 출시
- 파라다이스 호텔앤리조트, 가정의달 미식 프로모션
- 반얀트리 서울, ‘시크릿 가든’ 프로모션…쉐어링 플래터&라이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