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코제약이 유럽 시장에 진출한다.
알리코제약은 4월 15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붐업코리아 수출상담회’에 참가해 필러 및 보톡스 유통사인 이탈리아 Pharma Titano과 주름미백개선 화장품인 보틀레닌 멀티밤수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2024 붐업코리아 수출상담회는 한국무역협회와 KOTRA가 최초로 공동 개최하는 수출상담회다.
이번 상담회에는 ▲소재·부품·장비 ▲소비재 ▲인프라·에너지 ▲서비스·정보통신기술(ICT) ▲바이오·의료 분야의 해외 바이어 548개 사가 방한해 국내 기업 3000여 개 사와 약 7000건에 달하는 비즈니스 상담을 진행했다.
Pharma Titano는 보틀레닌 멀티밤의 장점을 활용해 이탈리아 온라인 및 오프라인 유통 채널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보틀레닌 멀티밤의 주성분은 미국, 유럽, 일본이 인정한 특허물질인 보튤리늄 단백질과 EGF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단백질이다.
한편 알리코제약은 유럽 외에도 해당 제품의 해외 마케팅을 수년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동남아와 중동 진출도 앞두고 있다.
- 尹, 인니 대통령 당선인과 통화…”방산·전기차 협력 지속 확대”
- 손웅정 “손흥민 장점? 인정 잘하는 것…자식에게 늘 ‘꿈’에 대해 질문해야”
- ‘삼성이 투자한’ 에임드바이오 “8월 美 FDA 임상1상 신청 예정”
- 박건호 변호사, 사기 폭로 영상 비공개…’하트시그널’ 김세린ㆍ이미주에 “죄송하다”
- [속보] 미국 “중국산 철강·알루미늄 관세 3배 인상 추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