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은 다음 달 18일까지 비대면 고객 미국 주식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지점 또는 시중 은행 연계 계좌개설로 하이투자증권 주식계좌를 보유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미국 주식거래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이벤트 대상 거래 종목은 미국 3대 거래소에 상장된 미국 주식과 상장지수펀드(ETF)와 상장지수증권(ETN)이다. 채권형 ETF와 ETN은 포함되지 않는다.
이벤트 기간 내 10달러 이상 미국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누적 거래 일수별 추첨을 통해 현금을 지급한다. 누적 거래일 수가 15일 이상이면 10만 원(3명), 10일 이상은 7만 원(5명), 5일 이상 3만 원(10명), 3일 이상은 1만 원(30명)이 제공된다. 1일 이상일 경우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매(100명)를 받을 수 있다.
중복 당첨은 불가능하며, 중복으로 당첨되면 높은 가액의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미국 주식을 20억 이상 거래하는 고객에게는 20명을 추첨해 20만 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투자증권 MTS와 HTS를 참여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디지털컨택트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창립 100주년’ 하이트진로, 반려해변 정화활동 시작
- ‘KODEX 테슬라인컴프리미엄채권혼합 ETF’ 개인 500억 집중 매수
- 마스턴투자운용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
- 휴림로봇, 투자주의 환기종목 탈피…”기업가치 극대화에 집중할 것”
- 김재중, 집초대 안하는 이유 “남우현이 4000만 원 러그에 라면 쏟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