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이달 들어 봄기운이 완연해지면서 유통업계도 봄맞이 준비에 한창이다. 새 학기와 이사, 혼수 시즌, 나들이족을 겨냥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준비돼있다.
▲ 롯데백화점 = 오는 14일까지 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 5개점에서 ‘하트 투 하트: 시시호시X피으(FILLE)’ 팝업 행사를 한다. 액세서리, 잡화, 주방용품,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화이트데이 굿즈를 준비했다. 이밖에 오는 10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글로벌 런칭 40주년을 기념하는 맥(MAC) 팝업행사를, 잠실점에서는 ‘2024 와인 페스타’를 각각 진행한다.
▲ 현대백화점 = 압구정본점은 결혼 시즌을 맞아 오는 10일까지 다양한 글로벌 디자이너 브랜드를 보유한 하이엔드 브라이던 부티크 ‘케일라베넷’ 팝업 행사를 한다. 기존 웨딩드레스 경계를 벗어난 유니크한 스타일의 드레스를 판매하고 일대일 맞춤 주문 제작 서비스도 제공한다. 더현대서울은 해외 고급 가구 디자인 컬렉션 브랜드 ‘라도프’ 팝업을, 판교점은 다양한 브랜드 골프, 아웃도어, 의류 등을 선보이는 3월 테마행사 ‘그린 페스타’를 각각 진행한다.
▲ 이마트 = 오는 14일까지 봄 딸기와 햇참외 할인 행사를 한다. 딸기는 대중 품종인 ‘설향’과 프리미엄급 ‘금실’, ‘장희’, ‘죽향’, ‘킹스베리’ 등 전 품종에 대해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해준다. 참외는 파머스픽 성주참외(3∼6입)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천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롯데마트 = 오는 13일까지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고객에게 축산물 최대 40% 할인 혜택을 준다. 또 해양수산부와 함께 진행하는 수산대전을 통해 수산물을 20% 할인 판매한다. 감귤, 고구마, 키위 등 다양한 국산 제철 농산물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 홈플러스 = 오는 13일까지 창립 27주년 단독 슈퍼세일 ‘홈플런’ 2주차 행사를 한다. 대표 상품으로 당당 두마리옛날통닭, 두칸 반반딸기 등이 있다.
▲ 쿠팡 = 오는 17일까지 ‘이사&혼수 주방용품 세일’ 기획전을 하고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엄선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같은 기간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상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이는 ‘3월 파워풀위크’ 행사도 있다. 이밖에 오는 14일까지 진행되는 화이트데이 기획전에서는 초콜릿, 스낵 등 다양한 선물용 상품을 준비했다.
▲ 티몬 = 오는 31일까지 ‘3월은 티몬에서 여행가는 달’ 특별전을 하고 국내외여행, 나들이 명소 등 1천700여개 특가딜을 엄선해 판매한다. ‘오늘의 여행 특가’ 코너에서는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추천해 고객의 여행 계획과 비용 고민을 덜어준다.
▲ G마켓 = 이사·혼수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새봄새출발 빅페스타’를 하고 리빙·가구, 생활·주방용품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달 말까지는 새 학기 시즌을 겨냥한 ‘방과후 학습지’ 기획전을 열어 초·중·고 베스트셀러 참고서·학습지를 판다. 이밖에 오는 15일까지 진에어와 함께 오는 10월 내 출발일을 지정할 수 있는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
▲ 롯데온 = 오는 31일까지 첫 구매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웰컴온’ 기획전을 한다. 롯데온에서 상품을 구매한 이력이 없는 첫 구매 고객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할 수 있는 4천원 할인쿠폰을 준다. 첫 구매 전용 상품 30여개를 선정해 최대 반값에 판매한다. 이밖에 오는 12일까지 ‘달달한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 행사를 하고 초콜릿이나 캔디,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디저트·간식을 최대 25% 할인한다.
▲ 롯데하이마트 = 새 학기를 맞아 이달 말까지 레노버, 아이뮤즈, 디클 등 10만∼30만원대 다양한 브랜드의 중저가 태블릿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신한·현대 등 행사카드로 구매 시 최대 12%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lucho@yn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