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삼성 강남에서 ‘포켓몬 GO’와의 협업을 통한 특별한 체험 공간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은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강력한 게임 성능과 AI, 카메라 기능을 특별하게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삼성 강남에서만 즐길 수 있다.
이 공간에서는 ‘포켓몬 GO’ 체험 공간을 통해 몰입감 넘치는 게임 체험을 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 S24 시리즈’의 기능을 활용하여 포켓몬의 정보를 번역하고 검색할 수 있다. 더불어 ‘나이토그래피’ 기능을 활용하여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포켓몬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이번 프로그램은 게임뿐 아니라 반려동물, 음식, 책, 패션, 여행 등 다양한 주제별로 특화된 취향 맞춤 갤럭시 스튜디오 운영도 함께 이뤄진다.
삼성전자는 또한 이번 체험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켓몬 스티커와 키링, 인형 등 다양한 굿즈를 제공할 예정이며, 체험 인증샷을 SNS에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증정한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임성택 부사장은 “‘갤럭시 스튜디오 Game’을 통해 ‘갤럭시 S24 시리즈’의 독보적인 게임 성능과 AI 기능을 더욱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게임 등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갤럭시 S24 시리즈’와 함께 보다 새로운 방식으로 일상을 경험하고 즐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삼성스토어,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삼성전자의 오프라인 매장인 삼성스토어가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본격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스토어의 열린공간 서비스는 매장에 마련된 소비자교육 강의실을 지역 동호회나 동아리, 소모임 등에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다. 신청자는 단체 회의나 그룹 스터디, 세미나 등 모임 장소로 강의실을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최근 새단장한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에서 처음 선보인 이후 지역 주민들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확대 운영하게 됐다.
열린공간 서비스 운영 매장은 삼성스토어 ▲강서 ▲홍대 ▲대치 ▲연수송도 ▲덕양 ▲부천중동 ▲하남미사 ▲용인구성 ▲이천증포 ▲오산 ▲평택 ▲당진 ▲대전 ▲충주 ▲중대전 ▲안동 ▲구미 ▲서대구 ▲동대구 ▲창원 ▲포항 ▲김해 ▲남포 ▲군산 ▲서전주 ▲광산 ▲제주인화 등 총 27개 매장이다.
삼성스토어는 넓고 쾌적한 소비자교육 강의실, 자료화면 공유나 영상 시청에 활용할 수 있는 프로젝터를 제공한다. 또, 각 매장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주차장이 갖춰져 있어 편리하다.
고객이 삼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매장과 희망 일정 등을 선택해 열린공간 서비스를 신청한 후 해당 매장으로부터 해피콜을 수신 받으면 최종 예약이 확정된다.
한편, 삼성스토어는 ‘혼수·이사 특별기획전’ 행사 기간 중 삼성스토어에서 가전 제품을 구매한 결혼·입주 예정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80만 원 상당의 포인트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대상으로는 2월 29일까지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먼컨슈머 = 임수경 기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