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파리바게뜨가 올해는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의 의미를 강조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마법 같은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Magical Holiday)’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올 연말은 파리바게뜨 케이크와 함께 모두가 하나가 되는 특별한 순간을 나누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캠페인 영상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사람들에게 배우 노윤서가 직접 만든 초대장을 발송해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많은 사람들이 함께 어우러져 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따뜻하고 유쾌하게 표현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TV광고와 파리바게뜨 유튜브 채널을 비롯한 브랜드 공식 채널, 옥외광고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케이크 라인업도 공개했다.
우선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등 크리스마스 상징물 구현해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파티 분위기를 완성시켜 줄 특별한 디자인 케이크를 선보였다. 바삭한 타르트지에 바닐라 치즈크림과 딸기 콤포트, 생크림과 딸기로 크리스마스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윈터베리 타르트’와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크림과 상큼한 딸기 콤포트를 곁들인 ‘홀리데이 오너먼트’ 등이다.
귀여운 장식으로 크리스마스 이야기를 표현한 케이크도 있다. 바나나향 시트에 초코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 노란 별이 달린 트리에 아기 곰돌이 장식을 구현한 ‘별 아래 꼬마 곰’, 피스타치오 시트에 딸기 콤포트, 피스타치오 크림 등 진저맨 선물 장식으로 연출한 ‘징글쟁글 피스타치오’ 등이다.
가성비 제품인 ‘해피메리’ 시리즈도 선보였다. 화이트 시트에 생크림과 딸기 콤포트를 곁들이고 한 눈사람의 질감까지 살린 ‘해피메리 스노우맨’, 초콜릿 시트와 초콜릿 크림 케이크를 루돌프 모양으로 구현한 ‘해피메리 루돌프’, 초콜릿과 아몬드의 은은한 풍미를 맛볼 수 있는 초콜릿 버터 케이크 ‘해피메리 홀리데이’ 등이다.
크리스마스 선물세트도 있다. 고소한 아몬드의 풍미를 더한 달콤 쫀득한 ‘마지팬’과 상큼한 절인 과일의 조합으로 독일의 전통 빵인 ‘매일매일 한 조각 크리스마스 슈톨렌’, 건과일과 견과가 가득한 ‘홀리데이 슈톨렌 파운드 케익’, 건과일의 달콤한 풍미가 가득한 이탈리아의 대표 크리스마스 통 빵 ‘파네토네’ 등이다.
가족, 연인,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제품을 내놨다. 산타클로스와 트리를 떠올리게 하는 ‘메리 베리 롤케익’, 진한 초콜릿 풍미 크림에 촉촉하고 부드러운 케이크가 어우러진 ‘홀리데이 쇼콜라 롤케익’, 따뜻한 ‘뱅쇼’의 풍미에 무화과, 살구 등이 어우러진 파운드케이크 ‘홀리데이 뱅쇼 파운드 케익’ 등이다.
SPC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그 동안 만나지 못했던 소중한 사람들과 케이크를 함께 나누며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