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가 코앞이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설렘을 안기는 날이다. 특히 올해는 엔데믹 이후 맞는 첫 크리스마스인 만큼 사람들이 다양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를 찾아 나서고 있다.
호텔가는 크리스마스부터 연말까지 이어지는 대목을 맞아 미식부터 숙박, 체험 요소를 담은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를 뻔하지 않고 펀(Fun)하게 보내기 위한 팁을 공유한다.
호텔에서 즐기는 가수들 공연은 어떨까. 파라다이스시티는 실내 대형 광장 ‘플라자’에서 공연 마니아들을 위해 명품 보컬리스트들의 발라드와 R&B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공연을 연이어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인 12월 23일부터 25일에는 가수 ‘울랄라세션’ ‘로이킴’ 등 국내 유수 아티스트들이 대거 무대에 오른다. 12월 31일 저녁부터 새해(1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까지는 가수 ‘빅마마’ 등 공연을 비롯해 카운트다운 행사와 벌룬 드롭 이벤트가 펼쳐진다.
게임과 휴식을 동시에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겜캉스(게임+바캉스)족을 겨냥해 선보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콘텐츠에 주목하자. 파라다이스 호텔은 최근 게임피아㈜와 손잡고 오락 시설 ‘플레이 랩(PLAY LAB)’을 재단장했다.
키즈 빌리지 내에 위치한 ‘플레이 랩’은 드넓은 공간에서 콘솔 게임과 슈팅, 보드, 액션, 스포츠 등 다양한 액티비티형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호텔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스트리트 파이터 6’ ‘철권 7’ 등 최신형 플레이스테이션5와 닌텐도 스위치를 이용한 게임 11종을 추가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호캉스와 스케이트, 재즈 공연까지 즐기는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였다. ‘홀리데이 인 시청’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특별 선물,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제공된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에 숙박하면 스케이트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재즈 나이트’는 디럭스 객실 1박과 더라운지 스페셜 디너 세트, 재즈 공연,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입장권 2매가 포함된 패키지다. 라운지 바 ‘더라운지’에서 저녁 식사와 함께 재즈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라이브 재즈 공연은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2시간 동안 더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인 12월 23일~25일, 30일, 31일만 투숙 가능하다.
위스키와 와인에 DJ 파티까지 투숙객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도 있다. 서울신라호텔 곳곳에서는 보컬 라이브 공연과 디제잉 플레이 등 특별한 공연이 펼쳐진다.
1층에 위치한 ‘더 라이브러리’에서는 보컬 라이브 공연 ‘시크 셀러브레이션 라이브 콘서트’가 진행된다. 공연과 함께 핑거푸드, 스테이크, 크리스마스 디저트 등으로 구성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23층에 위치한 ‘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오후 11시부터 익일 오전 1시까지 ‘라운지 23’으로 탈바꿈한다.
각종 파티와 디제잉 공연을 하이엔드 스피커로 감상할 수 있으며, 스페셜 데이에는 디제잉 플레이도 진행한다. 위스키 브랜드 글랜그란트와 와일드터키, 6종 와인과 주류에 어울리는 핫푸드, 핑거푸드, 스낵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스페셜 데이는 12월 22일, 24일, 31일이다.
로맨틱한 아이스링크와 DJ 파티를 원하는 사람들은 반얀트리 호텔을 추천한다.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23일과 24일 이틀간 오아시스 아이스링크에서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나이트 스케이팅 이벤트는 음악과 함께 야간 스케이트를 즐기고 EDM(일렉트로닉 댄스 뮤직)과 디스코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아이스링크 옆에 위치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에서 해산물 우동, 치킨과 문어 가라아게, 호떡, 핫초코 등 먹거리도 풍성하다.
유튜버 ‘찬란하다나’ 김다민과 다양한 수상 이력을 가진 아티스트들의 아이스 갈라쇼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들 동심을 지켜주고 싶은 부모님이라면 산타클로스가 등장하는 호텔로 가자.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서울, 월드, 제주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산타 복장을 갖춘 외국인 도우미가 연출하는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타임과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의 객실 방문 등 아이들에게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마련했다.
롯데호텔 서울에서는 ‘산타클로스 이즈 커밍(Santa Claus is Coming)’ 이벤트를 선보인다. 호텔 로비 곳곳에 장식된 영롱한 크리스마스트리를 배경으로 산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사진 촬영은 24일과 25일(정오~오후 4시) 1층 메인 타워 로비에서 진행되며 롯데호텔 서울을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호텔 월드는 22일부터 23일까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 투숙객을 대상으로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브레드 데이’ 이벤트를 펼친다.
롯데호텔 제주에서도 ‘산타의 선물’ 이벤트를 선보인다. 전문 복장을 갖춘 산타가 부모님이 미리 접수한 선물을 가지고 약속된 시간에 전달해 주는 행사다.
24일부터 25일까지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희망 시간대별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는다.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ACE’ 프로그램도 연다. 프로그램 진행자와 딸기 트리 케이크, 스노맨 과자집,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등을 만드는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과 예술 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호텔을 찾는다면 메이필드호텔로 가보자.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Paint Your Christmas Magic)’이라는 타이틀로 23일과 24일 이틀간 행사를 진행한다.
‘페인트 유어 크리스마스 매직’ 행사 공연에는 ‘페인터즈’가 출연해 음악에 미디어 아트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공연은 액션 페인팅, 야광 드로잉, 마스터피스 등 총 5가지로 구성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