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가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앨범 ‘GOLDEN’과의 콜라보를 통해 홀리데이 스페셜 시즌 한정 메뉴를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고디바의 초콜릿 디저트 카페 ‘스테이지 바이 고디바’ 도산점에서 판매되는 이번 홀리데이 스페셜 시즌 한정 메뉴는 연말연시를 맞아 선보이는 스페셜 에디션으로, ‘GOLDEN’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아 개발한 스페셜 디저트 메뉴에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더해 더욱 매력적인 시즌감을 표현했다.
홀리데이 스페셜 시즌 한정 메뉴로는 고디바의 시그니처 초콜렉사 데카당스에 크리스마스 오너먼트를 상징하는 레드컬러의 초콜릿볼과 골든 앨범을 상징하는 골드 토핑을 올린 ‘골든 홀리데이 초콜렉사’가 준비됐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상징적인 레드컬러와 골든 앨범의 그린을 요소로 디자인한 ‘골든 홀리데이 다크 초콜릿 무스 케이크’, 그리고 그린티 크런치 쿠키와 레드컬러의 초콜릿볼 등의 포인트를 통해 황금빛 순간과 크리스마스 트리, 루돌프 사슴코를 표현한 ‘골든 홀리데이 더블 초콜릿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지난달 20일 출시된 골든 앨범 콜라보레이션 초콜릿 ‘고디바 골든 에디션’은 뜨거운 고객 반응과 성원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한 달 연장해 내달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기존 콜라보 스페셜 디저트 메뉴도 홀리데이 메뉴 판매 기간이 지난 이후, 1월 한 달 동안 지속 판매할 예정이다. 더불어 고디바 카페(스테이지 바이 고디바)와 고디바 공식 홈페이지에서 초콜릿 및 스페셜 메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골든 포스트카드를 증정하고 있다.
사진= 고디바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