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과 송가인의 연말 전국투어 콘서트 공연으로 연말 콘서트 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임영웅의 2023 전국투어 콘서트 ‘아임 히어로’ 고양 티켓은 14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추가 오픈된다.
이번 고양 콘서트 개최는 임영웅이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추가로 여는 공연이다.
임영웅은 이번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희로애락을 담은 세트리스트를 비롯해,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와 팬심을 사로잡는 비주얼과 스타일링, 집중도를 높이는 영상, 귀를 자극하는 밴드 세션, 댄서팀의 안무 등의 향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팬클럽 영웅시대를 닮은 스페이스맨에게 엽서 보내기와 지역별로 다른 기념 스탬프 찍기,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신대, 휴식 공간인 ‘아임 히어로 스테이션’ 운영 등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현장 이벤트까지 진행한다.
임영웅 전국투어 대전 콘서트는 오는 12월 29~31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진행되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 5~7일에 열린다. 고양 콘서트는 1월 19~21일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펼쳐지며, 5월 25~26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앙코르 콘서트까지 개최된다.
송가인도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가인의 전국 투어 콘서트는 티켓 오픈 직후 예매율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송가인은 30일 오후 6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전시장에서의 광주 공연을 첫 시작으로, 목포, 수원, 군산, 인천, 서울 등에서 콘서트를 개최, 전국의 팬들에게 열정 넘치는 연말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20대부터 50대까지의 고른 연령대의 예매자 분포가 눈길을 끌었다.
송가인 측은 “팬들의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무대에서 선보일 곡 선정부터 모든 것에 심혈을 기울여 관객의 시청각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최고의 무대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 연준, ‘긴축’서 ‘완화’로 통화정책 대전환…내년 3회 금리 인하 시사
- 안랩블록체인컴퍼니, ‘서울빛초롱축제’에서 기념 NFT 발행 이벤트
- 아들 세월호 사망 7년간 몰랐던 친모…대법 “국가가 3.7억 배상”
- 한국 찾은 IMF 총재 “가상자산 거시금융 안정 위협…CBDC, 한글처럼 편리해야”
- AI‧디지털 교육의 미래는…교사·학부모·전문가 의견 한자리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