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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완전변경 ‘더 뉴 GLC 쿠페’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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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럭셔리 중형 SUV(스포츠유틸리티차량) 쿠페 ‘GLC 쿠페’의 2세대 완전변경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300 4MATIC 쿠페’를 11일 공식 출시했다.

GLC 쿠페는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스포티한 주행 성능이 결합된 모델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 뉴 GLC 쿠페는 스타일리시하고 우아한 라인으로 진화된 내외관 디자인·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높은 효율성·다채로운 편의사양 등을 더해 새롭게 재탄생했다.

킬리안 텔렌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부사장은 “GLC 쿠페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역동적인 주행 성능과 향상된 안전성 등을 갖췄다”며 “일상과 오프로드 주행을 비롯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서 고객들에게 매력적인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신형 GLC 쿠페는 이전 세대 대비 15㎜ 길어진 휠베이스로 더욱 다이내믹한 비율을 갖췄다. 공기저항계수도 이전 세대보다 0.03Cd 개선된 0.27Cd를 기록했다. 차량 후면은 붉은색 디자인 요소로 두 개의 리어램프를 자연스럽게 연결해 차량의 폭과 입체감을 동시에 강조했다.

기본 장착되는 파노라믹 선루프는 더 뉴 GLC SUV보다 6㎝ 더 길어져 탁월한 개방감을 선사하며 롤러형 블라인드도 전자식으로 손쉽게 제어할 수 있다. 기본으로 장착된 러닝 보드는 탑승객들의 안전한 승하차를 돕는다.

트렁크 공간 또한 이전 세대보다 45ℓ 늘어난 545ℓ로 넉넉한 적재 공간을 갖췄다. 트렁크 공간은 2열 시트를 접을 시 최대 1490ℓ까지 확장 가능하며 이는 이전 세대 대비 90ℓ 늘어난 수치다.

4기통 가솔린 엔진에 48V 전기 시스템이 결합된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 적용되며 최대 출력 258마력과 최대 토크 40.8㎏f·m의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또한 글라이딩·부스트·회생 제동을 지원해 높은 효율성을 발휘한다.

오프로드 주행 모드와 내리막길 속도 조절(DSR) 기능이 탑재돼 온·오프로드를 넘나드는 구동력과 주행 안전성을 갖췄다. 360도 카메라와 연계한 투명 보닛은 운전자의 시야가 닿지 않는 차량 전면부 아래 지형을 보여준다. 판매 가격은 9210만원부터 시작한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는 뮤직 페스티벌 ‘U.F.O STATION’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해 오는 16일 공연에서 더 뉴 GLC와 더 뉴 GLC 쿠페 모델을 전시하고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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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뉴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 인테리어 /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아시아투데이
content@www.newsbel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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