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에게나 성공은 꿈이다. 성공하기 위해서 돈을 벌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 열심히 돈을 모은다. 많은 사람들이 한번 실패하면 다시는 일어서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켈리델리 켈리 최 회장은 10억원의 빚이 있었지만 빚을 다 갚고 성공한 사업가가 됐다. 그의 성공비결은 무엇일까?
지난 2023년12월2일 서울특별시 광진구에 위치한 건국대학교에서 켈리 최 회장의 강연이 진행됐다. 이날 강연에는 700석이 넘는 좌석이 꽉 채워졌다.
켈리 최 회장의 강연에 앞에서 다른 강연에서는 경험하지 못한 이벤트들이 진행돼 그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켈리 최 회장이 등장하자 큰 함성과 박수가 울려퍼졌다. 이날 켈리 최 회장의 강연을 통해서 “성공하면 행복하지 않고 성장할 때 행복하다. 목표를 이루기 위한 결단이 있어야 된다.
목표를 조금이라도 이룬다면 목표가 없는 사람들보다 큰 성장을 할 수 있다. 더디게 성장한다고 생각할지도 알고보면 큰 성장을 하고 있는 것이다. 자기계발을 행복을 위한 것이다.
그래서 휴가기간을 미리 정한다. 꿈을 우선순위로 두고 쓰다보면 습관화 되고 실행할 수 있다. 미움을 받지 않으려고 대중에게 끌려다닐 수 있다. 나 자신을 아는 것이 목표를 이루는데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켈리 최 회장은 최근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최고의 나를 만나는 하루 20분의 약속’을 출간 했다. ‘100일 아침 습관의 기적-최고의 나를 만나는 하루 20분의 약속’은 수조 원대 누적 매출을 달성한 글로벌 사업가 켈리 최가 부와 성공을 거머쥔 결정적 비결로 자신만의 아침 루틴을 소개한다.
전작에서 ‘부를 창조하는 생각의 뿌리’를 통해 생각의 중요성을 강조했다면, 이번에는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동의 뿌리’인 ‘습관’을 통해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는 강력한 방법을 설파한다. 부자의 생각에 이어 부자의 행동을 체득하는 것이다.
특히 이 책은 켈리 최가 지금껏 밝히지 않았던 성장통의 과정을 더욱 내밀하게 녹여낸 결과물로, 고난 속에 있을 때 누군가 자신에게 들려주길 간절히 바랐던 이야기를 담고자 했다. 지금 어떤 역경에 처한 사람이든 이 책을 자기 삶에 적용해 원하는 최고의 인생을 살기를 바라는 저자의 염원이다.
아침은 하루 중 잠재의식이 가장 활발한 때로, 잠재의식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면 목표 달성이 수월해진다. 아침이 하루의 골든타임이며 지금 당신에게 중요해 보이는 그 무엇도 아침과 맞바꿔서는 안 되는 이유다. ‘골든 모닝’은 인생을 황금으로 바꾼다. 많은 성공자가 아침의 에너지를 하루, 나아가 인생 전반에 걸쳐 활용하기 위해 루틴을 습관화해왔다.
이를 토대로 체계화한 ‘모닝 시크릿 루틴’은 인간의 3영역, 즉 영혼ㆍ정신ㆍ육체를 깨워 잠재의식을 최대로 활용한다. 영혼을 충전하는 시각화와 확언, 정신을 보듬는 명언 필사와 독서, 신체를 단련하는 운동을 습관화하는 방식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