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카드 하나페이 프로당구단의 사카이 아야코 선수가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에서 우승했다고 1일 밝혔다.
사카이 아야코 선수는 지난달 29일 저녁 강원도 정선군 하이원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하이원리조트 LPBA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임혜원 선수를 세트스코어 4-1(8-11, 11-8, 11-2, 11-3, 11-9)로 누르고 정상에 올랐다. 지난 9월에 열린 4차 대회 ‘에스와이 LPBA 챔피언십’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데 이어 시즌 2승째를 달성했다.
이번 우승으로 우승상금 2000만원을 추가한 사카이 아야코 선수는 시즌 상금 5417만원을 기록하며 상금랭킹 4위에서 1위로 단번에 올라섰다.
아울러 우승포인트 2만점을 획득해 총 4만7200점을 기록, 시즌 랭킹 포인트 순위도 1위로 올라섰다.
2시간 20여분의 길었던 승부에서 사카이 아야코 선수는 끌어치기를 이용한 뒤돌리기와 더블 쿠션, 주무기인 뱅크샷 등으로 착실하게 포인트를 획득하며 세트스코어 4-1로 우승을 확정지었다.
사카이아야코 선수는 경기 후 인터뷰를 통해 “다시 한번 우승하게 돼 너무 기쁘다. 결승전까지 열심히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이 있었기에 우승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특히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응원해 주신 하나카드 하나페이 이완근 단장님과 서포터즈 ‘하나 불독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우승의 기쁨과 영광을 함께한 동료들과 나눴다.
- 삼성화재, 신임 대표이사에 이문화 삼성생명 부사장 내정
- [고향소식] 디에스엠알오, 독서경영 우수직장 선정
- OK저축은행, 연 7% 통장시리즈 2탄 ‘OK짠테크통장’ 출시
- KB금융, 차기 KB국민은행장에 이재근 현 행장 단독 추천
- [행주펀] 트러스톤운용, 행동주의 대상 기업 투자 ‘액티브ETF’ 출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