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쏘몰 바이탈 m’과 ‘오쏘몰 바이탈 f’/사진= 동아제약 |
‘비타민계의 에르메스’라고 불리는 동아제약의 고가 멀티 비타민 ‘오쏘몰 이뮨’의 신제품이 나왔다.
동아제약은 오쏘몰 이뮨의 성공에 힘입어 3년 만에 새로운 제품군인 남·여 특화 건강기능식품 ‘오쏘몰 바이탈m’과 ‘오쏘몰 바이탈f’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한국인 남성과 여성의 생리학적 특성을 고려한 남성, 여성 맞춤 종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아연, 고함량 비타민 B군 설계에 오메가3(EPA, DHA 함유 유지), 마그네슘을 강화해 현대인의 3대 주요 건강 고민인 정상적 면역 기능, 혈행 개선,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비타민 B12는 1만8750%, 비타민B2는 1786%, 비타민B6는 1467% 각각 들어있다.
오쏘몰 바이탈 m은 남성의 건강을 위한 비오틴,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한 아연,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강화한 제품이다. 오쏘몰 바이탈 f는 뼈와 치아 형성, 여성의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 혈액 생성에 필요한 철을 강화했다.
오쏘몰 바이탈 m·f는 이날 저녁 8시45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를 통해 처음 출시된다. 방송 중 오쏘몰 바이탈 3박스(90병·남성용·여성용 중 선택)구매 시 정상가 대비 25% 할인 판매된다. 방송 구매자에게만 해리스트위드 파우치를 준다.
오는 15일부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위치한 오쏘몰 플래그십 스토어와 동아제약 공식몰인 ‘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