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은 다가오는 추석 시즌을 맞아 월간 최대 규모 쇼핑 축제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을 오는 7일까지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몬스터추석메가세일은 명절 선물세트부터 해외여행 패키지까지 연휴 쇼핑을 돕는 파격 특가 상품을 추천한다.또 이날 한정 최대 12% 할인쿠폰,카 카오페이머니 최대 8% 즉시할인을 중복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을 지원한다.
우선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추석PICK’ 상품들을 선보이고 최대 10% 페이백 혜택까지 전한다. 첫날은 ‘식품데이’다. ▲가공식품 선물세트(동원, CJ제일제당, 사조해표, 롯데햄 등)는 물론 ▲홍삼 선물세트(정관장, 한삼인 등)를 초특가로 준비했다. 이 외에도 명절요리를 즐길 때 필수인 ▲부침가루·양념 ▲펩시콜라 등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강력 추천 상품을 엄선한 ‘몬스터특가’도 눈에 띈다. 10월2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며 해외여행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하나투어와 1일 단 하루 세부 패키지 여행 특가를 선보인다. ▲세부 솔레아 리조트 요트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 호핑투어 3박4일 패키지 등을 역대급 초저가에 선보인다.
뜻밖의 득템 재미를 안겨줄 이벤트도 가득하다. 7일간 매일 아침 6~8시 ‘티모닝 포춘쿠키’ 이벤트에 참여한 7명에 티몬 적립금 7만원을 선물한다. 또한 4일에는 선착순 ‘도전100배 적립금’ 행사를 열고 100원으로 최대1만원의 적립금을 받을 수 있는 깜짝 행사도 연다.
이 외에도 티몬은 추석맞이 선물세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미리추석’ 기획전도 준비했다. 식품은 물론 ▲생활·주방 선물세트(LG생활건강, 애경, 유니레버 등)를 특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