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는 지난달 선보인 ‘약과 디저트’ 2종이 출시 50일 만에 판매량 15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약과 디저트 2종은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통해 재조명되고 있는 전통 간식 약과를 활용해 만든 제품으로 이디야커피의 ‘뉴(NEW)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다양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디야커피는 전통 간식인 약과에 크림치즈, 버터 등을 접목해 MZ세대(밀레니얼+Z세대)의 뉴트로 감성을 자극한 것이 약과 디저트 2종의 흥행을 이끈 것으로 평가했다.
약과 크림치즈 쿠키는 향긋한 크림치즈를 가득 채운 쿠키 위에 꾸덕꾸덕한 식감의 약과를 올리고 집청 코팅을 입혀 달콤한 맛을 강조했다.
약과 버터바는 바삭한 쿠키 크러스트 위에 쫀득쫀득한 버터 필링을 올려 구워낸 후 집청 코팅과 미니 약과를 올려 달콤함과 담백한 맛을 함께 느낄 수 있다.
약과 디저트 2종은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은 물론 배달 서비스, 이디야오더, 네이버 스마트 주문 등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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