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는 오는 17일까지 주목할만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브랜드의 재발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그재그 내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또는 잘 알려지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품질과 디자인, 브랜드 스토리 등이 우수한 브랜드를 큐레이션 해 고감도 콘텐츠로 선보인다.
지그재그는 기획전 페이지에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소개하고, 지그재그만의 시각을 담은 브랜드별 스타일링 화보도 공개한다. 실제 착용 후기를 통해 소재, 무게, 무드, 사이즈 등 주력 상품의 특징도 상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기획전 브랜드 상품 구매 시 쓸 수 있는 12%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재발견한 브랜드를 즐겨찾기 한 뒤 브랜드 이름과 마음에 드는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브랜드별 1개의 상품을 증정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과 브랜드를 잇는 대표적인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