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유통·수익화 솔루션을 운영하는
패스트뷰가 마이크로소프트(MS)의 뉴스 서비스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Microsoft Start)’의 콘텐츠 공급에 관한 공식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제휴에 따라 패스트뷰는 콘텐츠 유통 솔루션 ‘뷰어스’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에 다양한 뉴스를 제공하게 된다.
뷰어스는 미디어 콘텐츠를 이미지·텍스트 기반의 콘텐츠 형태로 다시 가공해 개별 퍼블리셔에 맞춤형으로 유통해주는 서비스다. 하루 평균 5만개 이상의 신규 콘텐츠를 운영하고 있으며 480여개의 제휴 CP(Content Provider)사를 확보하고 있다.
패스트뷰는 뷰어스를 통해 더욱 방대한 고품질 콘텐츠를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 이용자들에게 제공해 만족도와 체류시간을 높이고 트래픽 극대화를 유도한다는 계획이다.
오하영 패스트뷰 대표는 “뷰어스만의 데이터 기반 맞춤형 콘텐츠 큐레이션 기술과 철저한 품질 관리를 통한 차별화된 콘텐츠 공급으로 마이크로소프트 스타트의 콘텐츠 서비스 질 향상과 이용자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