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는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다음 달 1일 오후 8시 락피쉬웨더웨어의 인기 상품을 단독으로 선보이는 ‘무신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방송에서는 이번 시즌 주목받는 레인부츠와 클로그, 레인코트 등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45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락피쉬웨더웨어는 ‘브리티쉬 웨더웨어’를 콘셉트로 의류와 패션 잡화를 전개하는 브랜드다. 개성 있는 디자인과 계절과 날씨에 따른 기능성을 갖춘 패션 아이템으로 젊은 여성 고객을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락피쉬웨더웨어는 올여름 장마철에 대비하기 위해 레인부츠를 찾는 고객이 늘면서 무신사 스토어와 29CM에서 빠른 성장세를 이어 나가고 있다. 지난 5월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락피쉬웨더웨어 상품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5.6배가량 증가했다. 같은 기간 전체 레인부츠 카테고리 랭킹에서도 락피쉬웨더웨어 상품이 1, 2, 3위를 차지했다.
락피쉬웨더웨어 레인부츠 중 클래식한 디자인과 8가지 색상이 특징인 ‘오리지널 레인부츠 숏’은 5월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에서 6000개 이상 팔려 인기 상품 랭킹에 올랐다. 두꺼운 밑창과 매트한 질감이 돋보이는 ‘플랫폼 레인부츠’도 같은 기간 2000개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자세한 내용은 라이브 방송과 함께 무신사 스토어 애플리케이션(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