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모두투어[080160]는 오는 7∼8월 출발하는 해외여행 예약 중 프리미엄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와 ‘모두시그니처 블랙’의 예약 비중이 28%를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는 코로나 이전 대비 약 20%포인트 이상 증가한 수치다.
엔데믹 이후 본격적으로 맞는 첫 여름 성수기인 만큼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호하는 여행객들이 증가한 것으로 보인다고 모두투어는 전했다.
모두시그니처 블랙은 모두투어의 프리미엄 브랜드 모두시그니처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브랜드다. 노팁·노옵션·노쇼핑에 5성급 이상의 호텔 투숙, 미슐랭·현지 특식, 소규모 인원 단독 행사 등이 특징이다.
chacha@yna.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