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버스는 웹3 메타버스 게임 ‘캐리버스’의 인게임 시네마틱 영상을 공개하며 글로벌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캐리버스’는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된 웹3 메타버스로, 지난 1월 게이트아이오와 MEXC 등에 상장된 CVTX를 거버넌스로 하는 현실과 유사한 경제 시스템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드림타운’이라는 마을로 이사 온 유저의 아바타(부캐)를 통해 자동차와 집을 가질 수 있다. 또 전 세계의 다른 유저들과 친구가 될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은 이런 세계관과 ‘콘텐츠’를 담고 있다.
‘캐리버스’의 사전 예약은 자체 웹페이지 및 양대 마켓을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 성과에 따라 다양한 하우징 아이템과 펫 등을 지급하며, 커뮤니티 구독자 수 달성에 따라 아바타 악세서리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데이비드 윤 대표는 “캐리버스는 유저분들과 함께 만들어가고 나누는 웹3 메타버스”라며 “게임의 본질인 ‘재미’에 충실했고, 재미있는 소셜 웹3 메타버스를 보여주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캐리버스는 170개국, 7개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베트남어)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올 여름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캐리버스’ 사전예약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
유니콘팩토리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