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가 이달 31일까지 서울 지역에서 주문하는 모든 배달 주문에 조건 없이 무제한으로 ‘10% + 2%'(총 12%)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가족과 친지들과의 모임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요기요가 선사하는 맛있는 즐거움을 즐기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지역 내 위치 기반의 모든 배달 주문 건이 대상이다. 최소 주문금액과 최대 할인금액 등에 제한이 없이 총 12% 배달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업계 최초 멤버십 할인 구독 서비스 ‘요기패스’와 일부 테스트 지역에서 배달요금 무료 혜택을 주는 ‘요기패스 X’와도 중복할인이 가능하다.
할인 혜택을 받으려면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쿠폰을 받아 원하는 메뉴를 선택해 주문하면 된다. 단 ‘요기서 1초 결제’ 또는 ‘요기서결제’ 이용을 해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스티브 조 요기요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요기요가 선사하는 역대급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 “더불어 이번 프로모션이 요기요 사장님들의 매출 증진에도 기여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했다.
- 포쉬마크 조기 흑자달성, 네이버 1Q 영업익 3305억
- 챗GPT, ‘유료 고객’ 데이터는 학습 안 시킨다
- 소풍벤처스, 농협과 함께 농식품 스타트업 보육사업 출범
- 플라나, 日스카이택시에 AAM 항공기 50대 공급 계약
- 페스카로-벡터코리아, 자동차 내장SW 기술협업 MOU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