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자동투자 ‘콴텍’이 앱 출시 1주년을 기념해 수익률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콴텍은 로보어드바이저 기반의 비대면 투자일임 서비스를 제공한다. 안정적인 알고리즘 기술력과 독자적 위험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앱 출시 1년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60만건을 돌파했으며, 전체 고객의 80%가 수익(2023년 4월 19일 기준)을 내는 등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번 수익률 인증 이벤트는 그간 콴텍을 이용해 온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들의 목표 수익 달성을 응원하고자 기획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벤트는 콴텍 상품을 가입하고 운용 중인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인의 수익률 화면을 캡처해 필수 해시태그 ‘#수익인증이벤트’와 함께 네이버 블로그,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각종 SNS, 커뮤니티 채널에 공유한 후, 카카오톡 채널 ‘콴텍 고객센터’로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오는 5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종료 후 참여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콴텍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콴텍투자일임 관계자는 “그간 콴텍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앱 1주년 출시 기념 수익률 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콴텍은 앞으로도 고객 신뢰에 보답하고자 완성도 높은 AI자산관리 서비스 제공 뿐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콴텍은 오는 6월 30일까지 유진투자증권과 함께 일임 상품 가입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콴텍 앱에서 회원가입 후 유진투자증권 계좌로 콴텍의 일임 상품에 가입한 고객 전원에게 현금 1만원을 지급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
유니콘팩토리
‘]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