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GS리테일 |
편의점 GS25가 지난 2월 15일 선보인 김혜자 도시락이 누적 판매량 400만 개를 돌파했다. 김혜자 도시락의 인기에 힘입어 2월 15일~4월 23일까지 GS25의 도시락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69.8% 신장했다.
GS25는 오는 26일 4번째 김혜자 도시락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을 출시한다. 그동안 차례로 선보인 김혜자 도시락은 주메뉴가 제육볶음, 오징어불고기, 너비아니 및 닭강정 등 한식 중심이었으나 이번에는 집에서 자주 먹는 함박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한 양식 콘셉트 도시락을 선보이게 됐다.
‘혜자로운집밥 에그함박’ 도시락은 우육과 돈육의 함량을 높인 지름 약 10cm가량의 빅사이즈 함박스테이크가 메인 반찬으로 들어가 있으며 반숙 타입 계란프라이를 토핑했다. 이 외에 가니쉬(모둠버섯구이, 모둠야채구이, 매쉬드포테이토)와 볶음김치, 백미밥으로 구성됐다.
포션버터(소포장 버터)도 첨부됐다. 앞선 김혜자 도시락에 별첨으로 들어간 참기름 대신 양식 타입에 맞춰 참기름 대신 버터가 사용됐다. 버터는 도시락을 렌지업 한 후 함박스테이크 위에 바르면 된다.
GS25는 ‘혜자로운집밥)에그함박’ 도시락 출시에 맞춰 오는 26일부터 5월 9일까지 2주간 할인 행사를 연다. ‘우리동네GS’앱에 있는 할인 QR코드를 사용하면 10%(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이 기간 △통신사 할인(최대 10%) △할인 QR코드(10%) △구독 서비스 ‘우리동네GS클럽 한끼’ 혜택(20%)을 모두 활용할 경우 3350원에 살 수 있다.
문지원 GS리테일 데일리푸드팀 MD(매니저)는 “풍성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 외에도 차별화된 맛과 품질로 김혜자 도시락이 편의점 도시락을 선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주머니와 허기, 입맛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가성비 높은 김혜자 도시락을 월 1회 이상 선보이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