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6일부터 12일까지 ‘3월 퍼스트먼데이 및 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봄을 맞아 수요가 높아지는 브랜드와 상품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6일 퍼스트먼데이 당일에는 롯데온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0% 할인 쿠폰 및 최대 15%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6일부터 12일까지는 브랜드픽 행사를 진행해 패션, 뷰티, 식품, 리빙 등 봄맞이 인기 브랜드를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3월 퍼스트먼데이에서는 봄나들이 및 신학기 시즌에 맞춰 뷰티, 패션, 명품 등을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에뛰드 순정 클리어런스를 1만원대에, 설화수 및 조르지오 아르마니의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패션 상품으로 나이스클랍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고, 키즈꼬모 신상품 상하복을 반값 특가에 선보인다. 인기 스니커즈로 오트리, 나이키, 뉴발란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1년간 고객에게 사랑받은 브랜드픽 행사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인다. 브랜드픽은 지난해 2월 시작해 올해 2월까지 200여개 브랜드를 선보였다. 브랜드 혜택을 받기 위해 2회 이상 재방문한 고객 비중이 60%를 넘어섰다. 이달 행사부터는 브랜드픽 행사 페이지를 매거진 형태로 바꾸고, 시즌 트렌드에 맞춰 고객이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제안한다. 단순 할인 혜택을 강조하는 것을 벗어나 각 브랜드와 상품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상세한 스토리 및 설명을 덧붙이고 직원들의 리뷰 영상도 소개한다. 각 상품은 단독 구성 및 혜택으로 제안할 예정이다.
3월 브랜드픽 행사에서는 ‘새로운 봄’을 테마로 봄 준비에 필요한 12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 단독 구성 상품으로 봄 신상품 ‘맥 리차드퀸 컬렉션’ 구매 시 ‘립 프라이머’를, ‘입생로랑 엉크르드뽀 쿠션&리필’ 구매 시 ‘브러쉬 3종 키트’를 증정한다. 랑콤의 2023년 첫 신상품인 ‘랑콤 클라리피끄 프로-솔루션 세럼’을 롯데 단독으로 가장 먼저 선보인다. 구매 시 16만원 상당의 ‘브라이트닝 키트’를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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