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가 육상선수 김민지를 모델로 한 ‘하이트제로0.00’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 영상은 ‘목젖을 떄리는 시원함’이라는 콘셉트로 연출됐다. 광고는 15일부터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공개된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육상선수 김민지와 함께 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하이트제로0.00의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김민지 선수는 400m, 400m 허들을 주종목으로 하는 국내 육상 선수다. 김 선수는 전국체육대회(전국체전) 3년 연속 400m 금메달, 2년 연속 400m 허들 금메달을 비롯한 각종 대회에서 꾸준히 메달권을 기록했다.
이에 하이트진로음료는 김민지 선수의 역동적이고 건강한 이미지가 국내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국내 유일 올프리 하이트제로0.00의 이미지와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국내 육상계 스타 김민지 선수의 건강한 모습을 통해 하이트제로0.00만의 건강하고 에너제틱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국내 NAB(Non Alcoholic Beverage) 시장 리딩 브랜드로서 무알코올 맥주맛 음료 저변을 넓히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 많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