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혼다(Honda)의 프리미엄 브랜드, 어큐라(Acura)가 브랜드의 소형 SUV ‘ADX’를 새롭게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ADX는 RDX와 더불어 ‘프리미엄 컴팩트 SUV’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하는 모델로 어큐라 고유의 디자인과 구성, 그리고 ‘합리적인 파워트레인’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ADX의 외형은 어큐라 고유의 디자인 기조를 반영해 더욱 대담하면서도 공격적인 이미지를 과시한다. 여기에 날카로운 헤드라이트, 스포티한 감성을 더하는 각종 연출 등이 더해져 시선을 끈다.
|
실내 공간은 어큐라 고유의 역동성을 강조한다. 여기에 9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10.2인치 디지털 계기판을 기본 탑재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누릴 수 있도록 해 경쟁력을 높였다.
또한 젊은 소비자들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도록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가 무선으로 지원되며, 무선 충전 기능 등을 지원하고, 다양한 ‘고급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작은 체격의 차량임에도 불구하고 691L에 이르는 넉넉한 적재 공간을 제공한다. 60:40 비율로 폴딩되는 2열 시트를 접을 때에는 최대 1,557L에 이르는 공간을 누릴 수 있어 만족감을 높인다.
|
보닛 아래에는 1.5L 가솔린 터보 엔진과 CVT를 조합해 우수한 성능과 주행 효율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서스펜션 패키징의 개선 등을 통해 일상에서의 더욱 쾌적한 주행 경험을 보장한다.
어큐라는 ADX를 공개하며 “최근 꾸준한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프리미엄 소형 SUV를 겨냥한 차량이며 다양한 부분에서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차량”이라며 시장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