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게임즈가 ‘대항해시대 오리진’과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동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대항해시대 오리진’에[서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투자’와 ‘선박 건조’ 등에 대한 변화와 새로운 콘텐츠 도입했다. 또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건’을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리워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를 진행했다.
◇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 리뉴얼 업데이트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핵심 콘텐츠인 ‘투자’와 ‘선박 건조’ 등에 대한 변화와 새로운 콘텐츠를 도입했다.
먼저 ‘투자 시즌제’가 시작됐다. 이용자는 시즌별로 갱신되는 ‘시즌 투자 증서’를 통해 전용 투자 상점에서 ‘시즌 항해사’ 및 ‘한정 칭호’, ‘부품’ 등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투자 시즌제’ 도입을 통해 순위별로 지급되는 배당금을 상향하고. 시장에게 지급되는 주간 블루젬 지급량도 증가하게 된다.
이와 함께 선박 건조 시스템을 개선했다. 이를 통해 선박 건조 조건을 완화 했으며, 이용자의 건조 레벨과 무관하게 모든 선박을 건조할 수 있고 건조 시간을 단축시켜 보다 빠르게 새로운 선박을 건조하고 항해할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22등급 초대형 선박’이 첫 선을 보였다. 이에 따라 ‘테메레르’, ‘플라잉 클라우드’, ‘인데버’, ‘철갑선’, ‘누선’ 등 5종의 선박이 추가 됐으며, 아메리카 북부를 횡단할 수 있도록 ‘북서 항로’를 개방하고 새로운 도시와 마을도 각각 두 곳씩 추가했다.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먼저 이탈리아 출신 천재 화가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주인공으로 하는 인연 연대기가 추가 됐으며, 신규 S급 항해사 2명(‘클로에 드라보메’, ‘쿠알라 빈티 파하이버’)이 등장했다. 아울러 여관 종업원 ‘연희’와 ‘무영’의 친밀도를 최대로 높이면 S급 항해사로 영입할 수 있다.
◇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건’ 추가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아이스 팬드래건’을 추가하는 한편 캐릭터 리워크를 비롯한 콘텐츠 업데이를 진행했다. 팬드래건 국왕의 아들이자 검술의 천재인 ‘아이스 팬드래건’은 파이터 클래스 캐릭터로, 전투 시 초필살기 ‘설화난영참’을 사용한다. 또한 함께 업데이트 된 전용 무기 ‘설화난영’을 장착 시 무기의 잠재력을 끌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이올린 팬드래건’과 ‘칼스 브란트’ 등 기존 캐릭터 2명에 대한 캐릭터 리워크를 진행했다. ‘이올린 팬드래건’은 고유 스킬 ‘복수의 여신’과 패시브 스킬이 리워크 됐으며 ‘칼스 브란트’는 고유 스킬 및 패시브 스킬을 비롯해 액티브 스킬에 대한 리워크를 통해 보다 강력한 전투력을 갖추게 됐다.
아울러 업데이트를 통해 ‘기사단 레이드’ 콘텐츠에 신규 난이도가 신설 됐으며,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에도 신규 스테이지가 추가 돼 해당 콘텐츠를 즐기는 이용자는 보다 도전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