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한정판 출시
유광 블랙 마감으로 강렬한 디자인
30대 한정으로 1억 원대 중반 가격
캐딜락이 초대형 럭셔리 SUV 에스컬레이드의 새로운 스페셜 모델을 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모델은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으로 30대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기본형 1억 6,050만 원, ESV 모델 1억 7,050만 원으로 책정됐다.
블랙 컬러로 강조된 세련된 외관
한정판 모델인 에스컬레이드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은 유광 블랙 마감 처리된 외관 디자인을 적용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전면부는 스포츠 메쉬 글로스 블랙 그릴을 비롯해 측면 트림, 몰딩, 루프랙 등 외관의 주요 요소를 모두 유광 블랙으로 마무리해 단정하면서도 웅장한 이미지를 극대화했다.
여기에, 블랙 엑센트 모노크롬 디자인이 적용된 캐딜락 크레스트 엠블럼과 스페셜 에스컬레이드 레터링이 전면 그릴과 후면 테일게이트에 배치돼 차별화된 디테일을 더했다.
럭셔리와 편의성을 더한 스페셜 기능
또한,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은 승·하차 시 지면에 캐딜락 로고 모양의 라이트를 비춰주는 ‘캐딜락 로고 프로젝션’ 기능을 새롭게 추가했다.
더불어, 에어 라이드 어댑티브 서스펜션, 나이트 비전, 사륜구동 시스템 등이 기본 사양으로 탑재돼 안전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한다.
파워트레인은 6.2리터 V8 가솔린 엔진을 장착해 최고출력 426마력을 발휘하며, 이를 통해 강력한 성능과 정숙한 주행 성능을 자랑한다.
한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트와일라잇 스페셜 에디션은 12월 1일부터 계약이 가능하며, 고객 인도는 12월 중순부터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