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는 2일부터 21일까지 ‘렉서스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렉서스 ES 300h가 수입차 세단 부문에서 ‘2024 올해의 차’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이 캠페인은 겨울철 차량 관리가 중요한 시점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는 겨울철 안전운전에 필수적인 부품과 공임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품목으로는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부동액 ▲에어컨 필터 ▲와이퍼 러버 및 블레이드 등 겨울철 차량 점검에 중요한 부품들이 포함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3WAY 패커블 가방을 증정한다.
특히, 렉서스 전기차인 RZ 450e와 UX 300e에 대해 무상 점검 서비스도 제공된다. 전기차에 대한 고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겨울철에도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운행할 수 있도록 돕는 점검 프로그램이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부사장은 “겨울철 차량 관리가 필수적인 시점에서, 렉서스 오너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렉서스 브랜드의 특별함을 고객들에게 더욱 잘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 센터 및 렉서스코리아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