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가르드, 백귀야행 리뉴얼 업데이트
넥슨은 온라인 RPG ‘아스가르드’의 백귀야행 리뉴얼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기존 그룹 PvE(플레이어가 게임 상 적과 대전) 콘텐츠 ‘백귀야행’이 개인 입장 및 개인 랭킹 시스템으로 변경된다. 넥슨은 또 클리어 단수와 랭킹에 따라 보상을 지급한다. 플레이어는 이벤트 기간 내 계정당 주 1회 무료 입장이 가능하다. 또 정해진 위치에 소환된 몬스터를 처치하고 제한 시간 내 최대 단수에 도달해야 한다.
BTS 쿠킹온, CU 편의점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
컴투스는 CU편의점과 요리 시뮬레이션 신작 ‘BTS 쿠킹온: 타이니탄 레스토랑(BTS 쿠키온)’의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협업으로 컴투스는 12월 15일까지 포켓CU에서 BTS 쿠킹온 경품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CU 점포에서는 컬래버레이션 상품 ‘감자구마샌드’와 ‘정통불고기버거’를 선보여진다. 해당 기간 상품을 구매하면 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하면 타이니탄 모나미 볼펜, BTS 쿠킹온 아크릴 키링, 타이니탄 숨바꼭질 피규어 8종 세트 등 다양한 경품에 응모 가능하다.
스토브,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버전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동양풍 판타지 비주얼 노벨 ‘푸른 달빛 속에서’ 앞서 해보기 버전을 출시했다. 푸른 달빛 속에서는 평범한 대학생 ‘신우’가 4개의 세계관에서 히로인 4명과 러브 스토리를 이어가는 연애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용자의 사소한 선택에도 게임 내 스토리가 바뀐다. 정식 출시 이후에는 10개 이상의 엔딩을 경험할 수 있다. 스토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12월 11일까지 일반판 2만900원, 시크릿 플러스판 2만3500원 등 특가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홍찬 기자 hongchan@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