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와 한빛소프트, 해긴이 각각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그라나도 에스파다M’,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에 신규 캐릭터를 추가하면서 게임 속 분위기를 띄운다.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규 서번트 ‘비비’가 등장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라이프 가드 콘셉트의 서번트(캐릭터) ‘비비’가 새롭게 등장한다. 표류자 세력의 ‘비비’는 서핑보드 형태의 실드를 활용해 진형을 보호하고, 전방의 여러 적들을 동시에 공격하는 탱커 캐릭터다. 아뮬렛 효과와 전용 장비를 활성화해 아군의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것은 물론 적들의 공격을 실드로 막아낼 수 있다. 강력한 탱커 ‘비비’의 스킬들은 서번트 체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는 모바일 MMORPG’그라나도 에스파다M’에 신규 소장 캐릭터인 ‘아소카’를 출시했다. ‘아소카’는 파이터 계열 캐릭터로서 120도 범위의 적을 동시에 타격하는 빠른 속도의 평타(일반공격)가 특징으로, 적들을 자신에게로 끌어당긴 후 넒은 범위에 높은 계수의 대미지를 입히는 스킬, 적 1명에게 강력한 대미지를 넣으면서 방어력을 깎는 디버프 스킬, 자신의 이동속도와 공격력을 높이는 버프 스킬 등을 갖췄다. 이용자들은 ‘바하마르’ 시나리오 오픈 후 스카우트 메뉴에서 설득을 통해 ‘아소카’를 데려오거나, 페소를 사용해 즉시 고용할 수 있다.
해긴은 모바일 야구 게임 ‘홈런 클래시2: 레전드 더비’에 신규 캐릭터 ‘메리골드’를 추가했다. ‘메리골드’는 금발의 아름다운 외모를 지닌 여성 타자로, 타격 판정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보유 스킬 ‘할리우드’가 발동된다. 더불어 신규 스킬과 ‘스킨’, 상점 및 보상 시스템 리뉴얼 등 게임 전반에 걸친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신규 스킬 ‘예고 라이트’는 사이클링 불빛이 없는 곳에 홈런 예고를 지정해 더욱 높은 점수를 낼 수 있는 스킬이며, ‘키퍼’는 기존 방어 스킬에 점수 블로킹이 추가된 기술이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