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자동차는 연말을 맞아 오는 12월 21일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New Renault Grand Koleos)’ 고객 시승 이벤트를 전국 전시장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와이더 익스피리언스(Wider Experience)’라는 주제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와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하나를 선택해 시승할 수 있다. 시승 신청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가능하다.
특히,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특별 시승 프로그램인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을 운영한다. 11월 26일부터 12월 18일까지 매주 화, 수요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에서는 고객이 서울의 야경을 즐기며 북악 스카이웨이를 왕복하는 특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한다.
시승 및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마련된다. 매주 일요일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랑 콜레오스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하며, 행사 종료 후에는 프랑스 왕복 항공권(1명), 클럽 메드 리조트 숙박권(1명), 리모와 캐리어(1명) 등이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또한, 12월 14일에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가 르노 성수에서 개최된다. 해당 행사에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가 참여해 고객과의 토크, 싸인회 및 럭키 드로우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1월 21일부터 12월 8일까지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20명(1인 2매 제공)이 참여할 수 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동급 최고 수준의 성능과 효율을 자랑하는 중형 SUV로, 245마력의 시스템 출력을 발휘하는 E-Tech 하이브리드 모델과 강력한 가솔린 터보 엔진이 장착된 2.0 가솔린 모델로 구성된다. E-Tech 하이브리드는 15.7km/l(복합 연비 기준)의 연료 효율성을 자랑하며, 국내 최초로 동승석 디스플레이인 ‘openR 파노라마 스크린’을 탑재했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함께 특별한 연말 추억을 만들어가시길 바란다”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