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바이브,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 첫선
넥슨은 신작 MOBA 배틀로얄 PC 게임 ‘슈퍼바이브’의 국내 오픈 베타 테스트를 실시한다. 슈퍼바이브는 변화하는 전장에서 속도감 있는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다양한 팀 전략과 각자 다른 매력을 지닌 16종의 헌터로 깊이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오픈 베타 테스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4대4 팀 대전 매치 모드인 ‘아레나’와 경쟁 콘텐츠 ‘랭크 게임’ 등의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스토브 ‘마녀와 학생회: 더 카드’ 출시
스마일게이트의 소셜 플랫폼 스토브는 ‘마녀와 학생회: 더 카드(마녀와 학생회)’를 출시한다. 마녀와 학생회는 로그라이트의 무작위 요소와 RPG의 전략성을 합친 카드 대전 게임이다. 해당 게임은 이용자가 마녀 ‘루루’가 돼 학생회장 ‘시빌라’에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았다. 서로 다른 능력을 가진 캐릭터 카드를 획득하고 덱을 조합해 스테이지를 돌파하는 식이다. 총 30종 이상의 캐릭터 카드로 구성된 고유 덱이 있어 전략적인 전투가 가능하다.
대항해시대 오리진,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
라인게임즈는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에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S급 제독 ‘일리아나 페레오스’는 아테네 항구에서 추방된 뒤 타임의 도움을 받아 회생해 남을 돕기 위한 정의로운 용병단을 조직한다는 스토리다. 전투 특화 제독으로, 회고록 플레이를 통해 전용 장비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S급 항해사도 추가됐다. 추가된 항해사는 ‘소피 로잘린 비도크’, ‘베아트리체 엘레나’, ‘말리날리’, ‘울로리악’ 등 4종이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디렉터스 시즌편 공개
위메이드는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디렉터스 프리뷰 5화 시즌편을 공개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는 반복적인 플레이 패턴에서 벗어나 시즌제 콘텐츠를 다양하게 선보이겠다는 방침이다. 사가, 원정, 검은 발키리, 발할라 등 콘텐츠가 매 시즌 다른 테마로 꾸며진다. 각 시즌에는 3개 서버가 참가할 예정이다. 참가 서버는 거버넌스 투표로 결정된다. 각 3개 서버 이용자들은 서로 협동하고 경쟁하면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승리의 여신 니케, SSR 캐릭터 ‘플로라’ 업데이트
레벨 인피니트는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추가된 ‘플로라’는 미실리스 소속 신규 SSR 니케로 방주 내 정원에서 꽃을 관리하는 지원형 캐릭터다. 유저는 12월 5일까지 유니온 사격장에서 니케 임시 합류 기능을 통해 플로라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스테이션,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 진행
소니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콘솔 브랜드 플레이스테이션이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12월 4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PS5 콘솔부터 플레이스테이션 VR2, 듀얼 센스 무선 컨트롤러, 게임 타이틀 등에 대한 할인이 제공된다. PS5 콘솔은 최대 10만원 할인되며 플레이스테이션 VR2도 최대 37%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지마켓, 신세계몰, 쿠팡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판매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홍찬 기자 hongchan@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