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신세계백화점과 협력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더 쇼케이스(THE SHOWCASE)’에 입점했다.
폴스타에 따르면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고 고급스러운 브랜드를 선보이는 온라인 전용 플랫폼이다. 이번 협업으로 폴스타는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지향하며 디지털 환경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려는 전략을 한층 더 확장했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폴스타는 고객의 디지털 경험을 프리미엄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신세계백화점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넓히고, 더욱 풍부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쇼케이스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앱 내 ‘시승 예약’ 기능을 통해 VIP 고객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폴스타 4의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프라이빗하게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에서 폴스타 4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는 것이 폴스타의 설명이다.
이성환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더 쇼케이스는 VIP 고객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기획된 플랫폼”이라며 “폴스타와의 협업을 시작으로 향후 더욱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폴스타 4는 1회 충전 주행 거리 511km(롱레인지 싱글모터 기준)로 넉넉한 실내 공간과 통합형 티맵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췄다.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는 차선 유지 기능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으로 주행 안전성을 강화했으며, 6,690만 원으로 출시됐다.
-MOTORDAILY-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