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프리미엄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가 신세계백화점 앱 내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채널 ‘더 쇼케이스(THE SHOWCASE)’에 입점했다.
더 쇼케이스는 신세계 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고품격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앱 내 ‘시승 예약’ 기능을 통해 VIP 시승 신청이 가능하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과 대전 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에서 폴스타 4의 주행 성능과 편의 기능을 프라이빗하게 경험할 수 있다.
더 쇼케이스 브랜드관을 통해 폴스타4를 구매한 고객에겐 신세계 VIP 전담 스페셜리스트 배정을 비롯,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기프트 증정, 차량 구매가의 30%를 VIP 매출 실적으로 인정해주는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폴스타 4는 국내 전기 SUV 중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가 511km(롱레인지 싱글모터)로 가장 긴 모델이다. 안전과 주행 편의에 필수적인 차선 유지 기능과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이 포함된 파일럿 패키지가 기본 적용되고도 6690만 원(부가세 포함, 보조금 미적용)부터 시작하는 가격 경쟁력을 갖췄다.
함종성 폴스타코리아 대표는 “신세계백화점과 협업을 통해 디지털 브랜드 경험이 보다 확장되길 기대하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걸맞는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웅 기자 jw0316@etnews.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