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니아들 가슴을 설레게 하는 블랙프라이데이가 눈앞에 왔다. 일명‘블프데이’라고 불리기도 하는데 11월 넷째 주 금요일부터 진행되는 해당 프로모션은 놀라운 할인율로 고객들을 유혹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선지갑을 열지 않을 수 없다.
전자제품뿐만 아니라, 패션, 뷰티제품 등 다양한 품목들이 ‘블프데이’ 할인률로 행사를 진행하기때문에 해당 국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해외 직구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 생각만큼 쉽지 않은데, 국내에서도인기 있는 캐주얼 패션 브랜드 ‘폴로(Polo)’를 예로들 수 있다. 구글에 ‘POLO’라고 검색한 다음 미국 폴로공식 홈페이지를 접속하면 자동으로 한국 폴로 구매 사이트로 강제 이동된다. 일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는직접적인 사이트 접근 자체가 어려운 경우도 있다.
이렇게 우리나라 위치 기준으로는 접속할 수 없는 경우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가상 사설망 VPN이다. 일부 해외 온라인 쇼핑몰은 특정 국가에서만 접근할 수있도록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가상 사설망 VPN을 이용하면 다른 국가의 ip 주소로 접속 가능하기 때문에 이러한 지역 제한을 우회할 수 있다. 사이트에검색하면 나오는 VPN 업체는 여럿 있는데 그 중에서도 서프샤크는 많은 사용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대표적인 VPN 서비스이다.
서프샤크 앱은 사용방법이 쉬워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는 VPN으로꼽힌다. 우선 서프샤크 앱을 다운받은 다음, 로그인 후 지역설정을 미국으로 세팅한 다음, 서두에 언급했던 폴로 미국 공홈으로 접속하면 된다. 튕기지 않고 접속 가능함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이후 원하는 상품을 찾은 다음, 장바구니에 담고 체크아웃 과정에서배송대행지 주소를 입력하면 된다. 제품 하나당 환율 가치를 따져 금액을 비교하게 되면 국내 사이트와큰 차이가 없을 순 있으나, 여러 제품을 묶음 배송으로 주문할 경우에는 금액 폭이 커짐을 확인할 수있다. 이는 정상가 기준이며 여기에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쿠폰이 더해진다면 합리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또한, 서프샤크는 하나의 계정으로 무제한 장치에 연결할 수 있어, 데스크탑 뿐만 아니라 태블릿, 휴대폰 등 여러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유저에겐 편리한 장점 중 하나다. 여기에 서프샤크는 안정적이고 빠른 인터넷 속도, 높은 보안성까지 보장하고 있다.
특히 서프샤크의 강점 중 하나는 바로 타사 서비스 대비 저렴한 구독 요금이다.24개월 플랜 구독하면 4개월 무료 서비스가 제공됨은 물론 월 3천300 원만 지불하면 된다. 무심코마시는 커피 한잔 값에 비할 정도로 저렴하다.
다가오는 블랙 프라이데이는 서프샤크와 함께 합리적인 쇼핑과 소비를 해보는 것은 어떨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