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타 넷마블 부스에서 스팀덱 및 ROG 알리X 등 모바일 기기로 플레이가 가능하다. 현장에서는 PC 버전 몬길 스타다이브의 시연줄 행렬이 길게 늘어선 가운데 시연대 앞쪽에는 스팀과 에이수스가 선보이는 스팀덱과 ROG 알리 X로 시연이 가능했다.
에이수스는 지스타 2024에서 SOOP 및 넷마블과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게이밍 프로그램 및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이수스는 라이브 스트리밍 플랫폼 운영 기업 SOOP과 ‘ROG ALLY X 종합게임대전’을 실시한다. ‘ROG ALLY X 종합게임대전’은 4명의 스트리머 ‘타요’, ‘안녕수야’, ‘호진’, ‘박삐삐’가 2인씩 2개의 팀으로 나눠 4가지 게임(파티애니멀즈, FC 25, 철권8, LoL) 대결을 진행하고 결과에 따라 승•패 판정을 내는 이벤트다.
특히 ‘LoL’은 현장 관객 4인을 선발해 출연진과 함께 게임을 하며 몰입감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ROG Ally X’를 시즈 모드로 한 칼바람 나락 4:4 모드에서는 에이수스 게이밍 솔루션이 함께 전시된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는 넷마블과 협업을 통해 ‘몬길: STAR DIVE’ 부스에서 ‘ROG Ally X’ 상시 체험존을 오는 17일까지 운영한다. 행사 참관객은 체험 부스에서 제품을 사용해보는 것은 물론 특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부스 내 시연존에서 ‘몬길: STAR DIVE’를 시연한 후 ‘야옹이 부채’를 뽑으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몬길: STAR DIVE’ 커스텀 PC ▲에이수스 ROG Ally X ▲무선 게이밍 헤드셋 등의 고급 경품이 증정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