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요타 GR86은
스포츠 펀 드라이빙이 가능한 재미있는 자동차로 알려져 있고
실제로 그런 마케팅을 해왔다
운전의 즐거움을 실현하는 순수한 스포츠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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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사진만 봐도 드리프트 하는 사진을 보이거나 도로를 빠르게 주행하는 느낌의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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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킷을 주행하는 모습의 사진을 올려놓고 홍보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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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회전수 6,000rpm 이상 사용한 기록이 있다면
엔진의 고장은 운전자 과실이 된다.라고 주장했다고 하네요
그럼 rpm을 못쓰게 막아놔야 정상이 아닌가요?
쓰라고 풀어 줘놓고 그러면 보증 수리 불가라는 것은 이해할 수 없네요
또한 시속 120km/h가 최고 속도 제한 범위라면
리밋을 걸어 놓아야 맞는 것이겠죠
이것은 펀 드라이빙이 가능한 스포츠카처럼 판매하더니
세상에 이런 자동차는 처음인 것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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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강성 경량 바디가 무슨 필요가 있을까요?
120km/h 이상 달리면 엔진 보증 수리 불가라는데요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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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감 자동차처럼 남들 구경만 시켜주라는 것인지 참 재미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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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 용인 서킷에서 도요타 가주 레이싱 관련 행사도 하던데 ㅋㅋ
가주 레이싱은 토요타 자동차의 모터스포츠 부분이고
토요타의 스포츠와 성능 부문 하위 브랜드에 사용되는 기술을 개발하고
월드 랠리팀이 있어 대회에도 참가하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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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86 엔진 보증 수리 불가 관련 이슈가 국내에서 있었는데요~~~
서비스센터의 대응이 아쉬운 것은 사실입니다.
잘 처리되었기를 바라며, 차주분들도 걱정 없이 즐거운 드라이빙 했으면 좋겠네요
미국에서 스바루와 토요타의 박서엔진이 결함이 있다는 이유로 집단 소속이 제기되었는데요~~~
2017~2023 GR86/86 차량이 대상에 포함됩니다.
소송 이유는 엔진 문제로 엔진오일이 부족해 엔진의 냉각이나 윤활이 안되어 고장 나는 것이라고 하는 것 같아요~~~
저는 86 차주분들이 이러한 고통을 겪지 않았으면 해서 적어보았는데요
토요타 코리아는 이런 실수를 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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