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무료 음료·AI 사진·백화점 상품권 등 중복사용 가능
LGU+, ‘파묘’, ‘범죄도시4’ 등 올해 인기 영화 재상영
SKT, 수능 당일 수험생 대상 각종 혜택 및 이벤트 공개
오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통신업계가 다양한 수능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13일 통신 업계에 따르면 KT는 매달 선보이는 ‘달달혜택’을 통해 수험생 맞춤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시네마의 몰입형 체험 공간 ‘라이브시네마’ 이용권과 롯데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음료, 도미노 프리미엄 피자 온라인 주문 할인, 사진 앱 ‘스노우(SNOW)’의 인공지능(AI) 미국 졸업사진 이용권, 롯데월드 어드벤처 이용권, 이니스프리 할인 등이다. 이 모든 혜택은 2004년생부터 2006년생까지 KT 멤버십 고객에게 제공되며, 중복으로 이용 가능하다.
원하는 혜택을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달달초이스’로는 굽네치킨, 샐러디, 피자헛, 배달의민족X두찜, 파리바게뜨, 메가MGC커피, 롯데시네마 등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여러 제휴 혜택을 중복해 사용할 수 있는 ‘달달스페셜’은 롯데면세점, 아고다, SK렌터카, 원스토어, 스와로브스키 카페, 김캐디, 크록스 할인 등이 준비돼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달달찬스’는 스타벅스 텀블러, 메가벅스 스타벅스 데비머그컵, 네이버페이 금액권 등을 추첨으로 증정한다.
지난 12일까지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위한 Y포차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CU 탄산음료 50% 할인, 스타벅스 무료 음료, SNOW AI 증명사진 1회 무료 등의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했다. 또 청년 고객 취향에 맞는 서울일러스트코리아 윈터 입장권, 호도 세라믹 클래스, 데이팩 멀티비타민 젤리, 메가박스 토이스토리 발매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했다.
LG유플러스는 월 정기 멤버십 혜택 프로그램인 ‘유플투쁠’을 통해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4일부터 22일까지 올해 인기를 끌었던 영화를 재차 상영하고, 상영관에 수험생을 초청하는 행사를 마련했다. 수험 생활동안 문화 생활을 누릴 여유가 없었던 고객을 위한 혜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500명의 멤버십 고객에게 올해 흥행작인 ‘파묘’, ‘범죄도시4’, ‘인사이드아웃2’ 중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영화관람권(2매)과 콤보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가 진행되는 상영관에서는 영화가 종료된 뒤 수험생을 응원하는 쿠키 영상도 제공된다. 이번 수험생 대상 특별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지난 9월부터 46명의 대학생 고객과 함께 꾸린 TF에서 나온 아이디어를 통해 구현됐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VIP 이상 고객 또는 5년 이상 장기 고객을 대상으로 ‘유플투쁠 럭키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U+멤버십 앱에 접속해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총 4만명은 올 한 해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혜택 쿠폰 최대 5종을 받을 수 있다. 인기 혜택 최대 5종은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1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2잔 ▲던킨 1만원 금액권 ▲다이소 5천원 금액권 ▲네이버플러스멤버십 1개월 이용권이다
SK텔레콤은 수능 당일에 맞춰 수험생 대상 혜택 및 이벤트를 공개할 계획이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집들이서 친구남편이 절 성추행 하는데…남편은 내 친구와 몰래 스킨십”
- 새벽 남편과 걷던 19세 아내, 집단강간 당했다
- 한동훈 “국민들, 국력이 ‘이재명 방탄’에 소비되는 걸 바라지 않을 것”
- HD현중·한화오션, 10조 호위함 놓쳤지만 ’80조’ 잠수함 남았다
- 이재명 ‘쌍방울 대북송금’ 재판 생중계 안 한다
- ‘생중계 요구에 사법방해죄 추진’까지…국민의힘, ‘이재명 공세’ 전력투구
- [11/13(수) 데일리안 출근길 뉴스] ‘尹탄핵 의원연대’ 출범에 “위험천만한 시도”…국민의힘 ‘일침’ 등
- ‘정치’로 난국 돌파?…민주당, 이재명 1심 판결 앞두고 곳곳 ‘무죄’ 주장
- [단독] ‘열혈강호’ 신작 2종 내년 출시…中이 만든 게임 14일 첫 공개
- 이재명 재판 생중계될까…李 침묵 속 민주당 “모욕 행태” 반발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