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 업데이트
크래프톤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스 판타지’ 테마 모드가 추가됐다. 해당 모드는 얼음 테마의 신규 지역, 탈 것, 아이템이 포함된다. 에란겔, 리빅, 비켄디 맵에서 이용 가능하다.
신규 지역인 ‘크리스탈 동굴’에서는 얼음 송곳을 부숴 아이템 상자를 열 수 있다. ‘빙하 마을’ 내부에서는 아이템 획득 뿐 아니라 직접 눈덩이로 변신해 굴러다닐 수 있다.
신규 탈 것으로는 드리프트 스킬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2인용 탈 것 ‘검치호’와 주위를 밟기로 공격할 수 있는 4인용 탈 것 ‘매머드’가 추가됐다. 신규 무기로는 고공 점프 후 던질 수 있는 ‘아이스 창’과 휘두르면 얼음벽이 생겨나는 ‘아이스 해머’가 추가됐다. 이는 맵 내 무기 제련대에서 입수할 수 있다.
귀혼M, 11월 21일 출시
엠게임은 11월 21일 모바일 게임 ‘귀혼M’을 출시한다. 사전예약자는 200만명이다. 귀혼M은 온라인 PC게임 ‘귀혼’의 IP를 활용한 2D 횡스크롤 무협 MMORPG 게임이다. 2D 도트 그래픽을 살린 레트로한 감성과 무협이 주는 동양적 판타지를 재현했다.
뮤 온라인 레전더리 장비 업데이트
웹젠은 온라인 PC MMORPG 게임 ‘뮤 온라인’에 시즌20 3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더리 등급의 장비가 추가됐다. 레전더리 장비는 마스터리 아이템의 상위 등급으로 ‘경갑’, ‘중갑’, ‘천갑’ 등이 있다. 해당 장비에는 전용 레전더리 세트 옵션이 포함된다.
김홍찬 기자 hongchan@chosunbiz.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