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PR의 대표작 중 하나인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가 국내에서 100만장 판매를 돌파했다.
CDPR은 2015년에 출시한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가 출시 9년을 맞은 2024년 하반기에 한국 내 100만장 판매 소식을 전달하며 이를 기념하여 안녕 레드! 영상과 아트웍을 공개했다.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는 괴물 사냥꾼인 게롤트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오프월드 액션 RPG다. 방대한 분량의 스토리와 거대하고 매력적인 세계관을 통해 드라마로도 탄생하는 등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는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서 굉장한 인기를 얻었다. 이 게임은 출시 이후에도 확장팩을 출시하며 장기간 인기를 이어갔다. 또한 2022년에는 차세대 그래픽 업데이트를 통해 차세대 콘솔 게임기 수준으로 그래픽을 업데이트했고 한국어 더빙까지 추가하여 국내 팬을 기쁘게 했다.
CDPR은 한국내 100만장 판매를 기념하여 국내에서 활동 중인 폴란드인 방송인 프셰므스와브 크롬피에츠가 직접 CDPR 본사인 폴란드 바르샤바로 방문하여 스튜디오 투어와 한국 관련 콘텐츠와 관련한 인터뷰를 진행했다.
‘안녕 RED!’ 영상을 통해 한국내 100만장 판매를 기념하기 위한 아트웍도 공개되었다. CDPR의 아티스트가 작업한 것으로 알려진 아트웍은 대한민국 광화문을 배경으로 두정갑을 입고 환도를 든 게롤트의 모습을 담고 있다. 또한 한글 캘리그래피를 통해 한국적인 멋을 더했다.
CDPR은 100만장 판매를 기념하여 백일장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게이머들은 ‘위쳐백만장’ 5행시를 작성하여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12일 오후 5에 시작되어 11월 29일 오후 5시에 종료된다. 이벤트에 참가하면 최대 100명에게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 기념 티셔츠와 ‘사이버펑크 2077 엣지런너’ 봉제인형을 상품으로 받을 수 있다.
CDPR 공동 대표인 Michał Nowakowski는 “더 위쳐 3 : 와일드 헌트’의 100만장 판매라는 엄청난 성과를 달성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한국 게이머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이 없었다면 이룰 수 없는 성과였기에 모두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