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 제1전시장에서 100부스 규모로 신작 2종을 출품하고, 부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첫 공개되는 ‘드래곤소드’는 국내 개발사 하운드13이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RPG다. 오는 1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은 시연에 참여해 그래픽과 액션을 경험해 볼 수 있다. 16일 토요일 오후 1시에는 하운드13 개발진이 무대에 등장해 게임 특징과 개발 스토리에 대해 소개하는 개발자 토크쇼를 갖는다.
함께 출품된 ‘테르비스’는 웹젠 자회사 웹젠노바에서 개발 중인 수집형 RPG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방문객을 맞는다. 올해는 애니메이션 영상과 캐릭터 굿즈를 공개할 예정이다.
코스프레 행사도 진행된다. 국내 코스프레 전문팀 에이크라운, 현대N페스티벌 DCT 소속 레이싱 모델과 일본 코스프레 전문팀 코스믹스가 출품작 속 캐릭터를 연출한다.
코스프레 모델 단체 포토타임과 미니게임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단체 포토타임 진행 시 웹젠 부스 방문 후기를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코스프레 모델들의 의상 중 특정 액세서리도 증정한다. 15일과 16일 오후 2시에는 사인회를 통해 코스프레 모델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열린다.
현장에서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션은 ‘드래곤소드’ 게임 시연, 설문조사 참여 등 총 8가지로 구성됐으며, 방문객들은 획득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대형 스탠드’, ‘아크릴 액자’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바버숍 콘셉의 웹젠 프렌즈 마켓도 운영한다. 의류 및 라이프 스타일 굿즈 등 상품으로 구성된 웹젠 프렌즈 굿즈가 할인가로 판매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