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는 고객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장인의 예술을 강조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아랍에미리트 아부다비에 롤스로이스 모터카 쇼룸을 오픈했다.
해당 쇼룸은 브랜드의 디자인 트렌드를 선보이고, 세련미와 현대적인 우아함, 창의성이 조화를 이루도록 구성되었다. 디지털 기술이 편안하고 매력적으로 디자인된 내부와 조화를 이루도록 고안해 개성과 취향이 뚜렷한 고객의 공감을 일으킬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시도는 롤스로이스의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이 브랜드의 제품을 탐색하고 감상하는 데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쇼품의 중심에는 비스포크 커미셔닝 아틀리에가 자리 잡고 있다. 롤스로이스의 장인 정신을 보여주는 공간으로 브랜드의 다양한 맞춤형 옵션을 탐구할 수 있다. 다양한 표면 마감재와 목재 베니어, 가죽, 자수, 실, 원단 등이 다채로운 색과 재질로 가득하다. 고객은 이를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고른 옵션이 구체화되는 과정을 그려볼 수 있다.
아틀리에 근처에 위치한 캐비넷 오브 큐리오시티는 영감을 주는 매혹적인 작품이 진열된 곳으로, 고객이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소통할 수 있는 라운지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해당 쇼룸은 단순히 롤스로이스의 제품을 전시하는 것을 넘어 고객의 구체적이고 개인적인 요구를 세심하게 충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롤스로이스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롤스로이스 고스트 시즌2를 처음으로 공개했다. 판테온 그릴에 더해진 조명 효과와 헤드램프 그래픽으로 더욱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고스트 시즌2는 절제된 우아함이라는 브랜드의 철학을 완벽히 구현한 제품이다. 6.75L V12 엔진과 롤스로이스의 시그니처인 ‘매직 카펫 라이드’가 함께 탑재되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이 가능하다.
이에 대해 롤스로이스 모터카 아부다비 총괄 매니저인 타렉 모아타즈는 “아부다비에서 새로운 롤스로이스 모터카 쇼룸을 공개한 것은 우리 브랜드가 진정한 럭셔리의 전당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이정표가 된다. 이 공간은 롤스로이스의 정신을 담아내며, 우리의 뛰어난 자동차를 전시하기에 완벽한 장소다.”라며 “아부다비는 다양한 문화가 공존하고 지속 가능한 개발과 경제 다각화에 대한 비전이 뚜렷한, 진보를 상징하는 등대와 같은 도시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이 쇼룸은 롤스로이스의 핵심이라 말할 수 있는 창의성과 장인 정신을 구현하며, 브랜드의 시각적 정체성과 최첨단 디지털 기술을 통합한 공간이라 자신할 수 있다.”며 “고객들에게 롤스로이스가 자랑하는 비스포크 맞춤형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드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는 감상을 남겼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