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가 6일 슈퍼크리에이티브에서 개발중인 신작 RPG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공식 사이트를 스토브에 오픈하고 실제 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을 공개했다.
누리꾼들은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총을 쏘는 미소녀 게임이라는 점에서 ‘니케’를 언급하는 이용자도 있다. “니케와 라이브러리 오브 루이나, 카운터사이드를 합친 것 같은 게임이다”, “에픽세븐+다키스트 던전+슬레이 더 스파이어 느낌이다. 재미있어 보인다.” 등 다양한 이 게임에서 다양한 게임의 모습이 보인다는 반응이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카제나’는 ‘에픽세븐’을 개발한 슈퍼크리에이티브의 김형석 대표가 총괄 디렉터로 직접 개발하고 있는 스마일게이트의 차세대 신작 IP다. 매력적인 캐릭터를 수집하고 육성하는 RPG를 기반으로 로그라이트를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장점을 융합해 새로운 느낌의 플레이 방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금일 오픈 된 공식 사이트에서는 ‘카제나’의 세계관과 테라시온, 아이언레일, 실레이마, 펠티온, 스텔라 페밀리어 등 게임 내 등장하는 여러 세력들의 배경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추후 게임에 추가될 BGM 4종을 공개했으며,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공식 사이트 오픈과 함께 ‘카제나’의 인게임 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는 PV 영상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카오스라는 미지의 힘에 침식당한 우주 배경의 ‘카제나’ 세계관을 시작으로 카드를 이용한 전투 장면, 고퀄리티 애니메이션 연출, 선택에 따라 결과가 바뀌는 로그라이트 방식의 플레이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