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
현대차 11월 대규모 할인
24개 차종 1만 9,000여대
현대차가 2024 코리아 세일 페스타(Korea Sale FESTA)를 맞아 11월 한 달간 다양한 차종에 대규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현대차는 승용차, RV, 소형 상용차 등 총 24개 차종, 1만 9천여대서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마련해 소비자들의 구매 부담을 덜어줄 계획이다.
차종별 맞춤 할인…아이오닉·팰리세이드 최대 500만 원 할인
먼저, 차종별로 쏘나타, 그랜저, 싼타페 하이브리드 모델에 최대 200만 원의 할인이 제공되며, 대형 SUV 팰리세이드는 최대 500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전기차 모델인 아이오닉 5와 아이오닉 6도 최대 500만 원, 상용 모델 파비스에는 최대 1,00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차종에는 최대 7%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이번 행사에는 차량 구매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대상 차량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0명에게 LG전자의 인기 가전제품인 스탠바이미 TV, 오브제 스타일러, 오브제 식기세척기, 오브제 건조기 등을 증정한다.
또한,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통해 LG 스마트 모니터, 공기청정기, 가습기, 커피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마련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국내 최대 쇼핑 축제인 코리아 세일 페스타를 맞아 고객들이 차량 구매에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현대차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 세일 페스타와 연계된 할인 프로그램은 선착순으로 계약이 진행될 예정이며, 행사 관련 세부 사항은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현대차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실시간 인기기사
- “패밀리카가 262마력?… 폭스바겐의 압도적 신차 등장, 대체 무슨 車길래?
- 렉스턴 신형인가 봤더니 “아니었다”…주행거리 701km, 이 車 정체는?
- 돈만 있으면 꼭 사고 싶은 車 “새롭게 바뀌었다”… 벌써부터 폭발적 ‘반응’
- ‘최고의 발명품’ 인정받더니 “이게 진짜 기술력”…이 車, 역시 남다르네
- 56년 전 탄생한 車 “새롭게 돌변”…뚜껑 열린 모습이 ‘압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