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가 젠레스 존 제로의 애플스토어와의 협업을 통해 젠레스 존 제로의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나이언틱과 라이엇게임즈 등 게임 업계 곳곳에서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 오픈 열기가 계속되고 있다.
호요버스는 지난 2일 X 채널을 통해 젠레스 존 제로 & AppStore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를 예고했다. 다가오는 12월 애플 앱스토어와 함께하는 ‘젠레스 존 제로’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와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이용자들에게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뉴에리두의 수호자, 대공동 6과가 등장한다는 소식도 포함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한편 나이언틱은 오는 11월 4일부터 26일까지 강남 고속터미널 파미에 스테이션에서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의 팝업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부스에서는 ‘다이맥스’와 ‘거다이맥스’를 테마로 한 압도적인 비주얼을 경험할 수 있으며 기념 촬영을 할 수 있는 특별한 포토존도 마련된다.
또한 현장에는 게임과 동일하게 체육관이 마련되어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현장 레이드배틀을 즐기거나, 파워스폿에서 맥스파티클을 모으고 맥스배틀에 참여하는 등 다양한 게임 콘텐츠가 현장 이벤트와 연계되어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엇 게임즈는 11월 8일부터 1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트럴시티에서 넷플릭스 독점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2(Arcane Season Two) 공개를 맞아 팝업스토어를 연다.
1층 오픈 스테이지에서 아케인 시즌2 인게임 콘텐츠를 비롯, ▲포토존 ▲브랜드 컬래버 굿즈 ▲크리에이터 ‘아리키친’의 아케인 시즌 2 한정판 디저트 등을 즐길 수 있다. 팝업 공간은 운영된다. 한편 1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위치한 신세계 스퀘어에서 아케인 시즌2 비주얼 아트를 선보이고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