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코리아는 서바이벌 게임 ‘포트나이트’의 배틀로얄 챕터 2 리믹스, 포트나이트 페스티벌 시즌 6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2 리믹스에서는 지난 2019년부터 2021년까지 진행된 챕터 2에서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은 장소와 전리품을 리믹스해 선보인다. 더불어 음악계 아이콘인 스눕 독, 에미넴, 아이스 스파이스, 주스 월드가 게임 내 등장한다.
1주 차에는 스눕 독과 그의 본부 독파운드가 추가된다. 스눕 독을 쓰러트리면 동료로 합류하고 스눕의 드럼 건을 얻을 수 있다. 2주 차에는 에미넴이 그로토 동굴에 위치한 맘스 스파게티 레스토랑에 나타난다. 에미넴을 쓰러뜨리면 플로우를 속사포 랩처럼 내뱉는 RG 미니건이 주어진다. 3주 차에는 아이스 스파이스가 등장하며, 기존의 상어 섬이 아이스 섬으로 바뀐다. 아이스 스파이스 처치 보상으로는 아이스 스파이스의 그래플링 건과 아이스 스파이스의 소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4주 차에는 주스 월드를 기리는 WRLD 포인트 랜드마크가 추가되며, 12월 1일 오후 3시까지 로그인하는 모든 플레이어는 슬레이어 Juice WRLD 의상을 받을 수 있다. 또, 12월 1일 오전 4시에는 리믹스: 피날레 라이브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기존 아이템과 무기도 매주 다시 업데이트된다. 로켓 발사기, 신화적 금붕어, 붕대 바주카포 등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무기들이 전리품 풀에 추가되며, 모터보트, 쵸파, 1966 캐딜락 드빌같이 하늘을 나는 아이템도 등장한다.
이와 함께 시즌 한정 이벤트와 리믹스 패스가 진행된다. 플레이어는 11월 11일 오후 2시까지 포트나이트 에코시스템 내에 어떤 경험에서든 14만 XP를 달성할 경우 마이다스 테마의 황금 낫 곡괭이를 획득할 수 있다. 리믹스 패스도 ‘포트나이트’의 모든 경험에서 XP를 얻어 레벨을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이를 통해 70종이 넘는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리믹스 패스에서 제공되는 의상으로는 혼돈의 관리자, 야옹마이다스 등이 있다.
이외 포트나이트 리로드에는 데저트 드롭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오아시스 맵과 솔로 랭크가 추가된다. 이를 통해 30분마다 오아시스 맵과 오리지널 맵이 전환되며, 새로운 게임 플레이가 추가된다.
한편, 포트나이트 페스티벌도 신규 시즌 6 아이콘으로 스눕 독을 선정해 포트나이트 배틀로얄 챕터 2 리믹스의 힙합 열기를 이어간다.
시즌 6에서는 기존의 페스티벌 패스가 뮤직 패스로 변경된다. 뮤직 패스를 통해 찬란한 다이아몬드 오라, 소닉 서퍼 이모트, 무료 잼 트랙 4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프리미엄 뮤직 패스를 구매하면 LBC 93 독 의상을 비롯해 마스터피스 마이크, 스눕 독 드럼 키트 등 악기가 제공된다. 잼 트랙으로는 스눕 독, 위즈 칼리파, 브루노 마스가 함께 부른 ‘영, 와일드 & 프리(Young, Wild & Free)’, 주스 월드의 ‘라버리(Robbery)’ 등이 추가된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