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미니쿠퍼 JCW 공개
미니 고성능 라인업 확장
2025년 글로벌 시장 출시
영국의 소형차 브랜드 미니(MINI)가 내연기관 고성능 모델 ‘신형 미니쿠퍼 JCW’를 공개하며 소형 고성능차 시장에서 다시 한번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신형 미니쿠퍼 JCW는 전기차 JCW 일렉트릭과 함께 브랜드 고성능 라인업 확장의 일환으로 소비자들에게 다채로운 선택지를 제공하려는 미니의 의지를 담고 있다.
강력한 성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신형 미니쿠퍼 JCW’
신형 미니쿠퍼 JCW는 2.0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탑재해 최고출력 231마력과 최대토크 38.8kg.m의 성능을 발휘하며, 기존 JCW 라인업의 전통을 잇는 강력한 주행 감각을 제공한다.
여기에, 8단 DCT가 적용되어 스포티한 변속 반응과 함께 다이내믹한 주행이 가능해졌으며, 수동 변속기는 제외됐다.
외관은 JCW 특유의 공격적인 전면부 그릴 디자인과 함께 레드 포인트가 가미된 칠리 레드 브레이크 캘리퍼, 17인치와 18인치 휠 옵션 등으로 스포티한 매력을 더했으며, 후면부는 이전 세대와 유사한 리어램프 디자인이 적용되어 클래식한 감각을 더했다.
실내는 최신 JCW 모델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차량 중앙에는 원형 OLED 디스플레이가 자리잡고 있으며, JCW 전용 스포츠 시트와 스티어링 휠, 블랙 가니쉬와 레드 포인트 디테일이 적용됐다.
이를 통해, 고성능 차량만의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기본으로 장착해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또한, 신형 미니쿠퍼 JCW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 다양한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ADAS)이 기본 사양으로 제공되어 안전한 주행을 지원한다.
한편, 미니의 신형 미니쿠퍼 JCW는 영국 옥스퍼드 공장에서 생산될 계획이며, 2025년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실시간 인기기사
- “카니발 잡는다” 소문 무성하더니… 가격표 보고 ‘깜짝’ 놀란 미니밴
- 전기차 안 팔리자 “결국 이 카드 꺼냈다”… 현대차 새로운 ‘야심작’
- 3억 원 육박하는 車 “제대로 일냈다”… 모두들 예상했다는 ‘반응’
- “1위 쏘렌토 잡으러 왔다”… 기아 신차 등장, 네티즌들 환호한 이유는?
- 현대차도 못 했는데 “믿어야하나?”…전기차 주행거리 1500km 소식에 ‘갸우뚱’
댓글0